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2024학년도 영재교육원 합격생을 1,415명(2024학년도 엘리하이 유료 회원 중 초등학생 기준 영재교육기관 합격자 수) 배출하며 또다시 역대 최다(2016~2024학년도 엘리하이 영재교육기관 합격 인원 대비) 배출 기록을 세웠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부문에서 5년 연속 합격생이 증가했다고 전했다.(2019~2024학년도 엘리하이 유료 초등 회원 중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합격 인원)
엘리하이는 이처럼 높은 영재교육원 합격 실적의 비결은 영재교육원 합격에 최적화된 전문 콘텐츠에 있다고 설명했다.
영재교육원 대비 강의, 수학·과학 심화 강의, 수학·과학 경시 강의 등 1만4523개(강사 출연 수학·과학 강의 수, 2024년 6월 25일 기준)의 강의를 제공하며, 최근에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한국물리학회 주관 ‘물리대회’ 대비 강좌도 개설했다.
영재교육원 기출유형 서비스,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입시 컨설팅 등을 제공해 초등학생들의 영재교육원 합격을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하이 입시 전문가는 “학부모 상담을 해보면 ‘영재교육원은 영재성을 타고난 소수의 아이들만 가는 곳’이라고 생각하거나 ‘지금 준비하기엔 너무 늦은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영재성의 경우 유전적인 영향도 중요하지만 환경적인 영향도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부터 아이의 관심 분야를 찾고 잠재력을 계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 충분히 영재교육원에 합격할 수 있다. 중등 엠베스트와 고등 메가스터디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엘리하이의 전문적인 영재 교육 프로그램이 아이들의 영재성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엘리하이의 영재교육원 합격 실적, 영재교육원 대비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