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KSQI 3년 연속 1위

입력 2024-07-24 18:11   수정 2024-07-25 01:05

BNK부산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24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QI는 34개 산업에서 140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CS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