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24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QI는 34개 산업에서 140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CS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BNK부산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24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QI는 34개 산업에서 140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CS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