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8월 4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4-08-04 08:00  

쥐띠 - 번개와 혁신을 뜻하는 날

오늘의 운세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번개와 혁신을 뜻하는 날입니다. 따라서 마음이 불안정하여 늘 변화와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갈등 속에서 매사 꼼꼼한 것 같으면서도 사물에 철저하지 못하여 결국 일의 끝을 맺지 못하는 날이니, 이점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소띠 - 자기가 맡은 업무 분야에 두각

오늘의 운세는 매사에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면 주위의 신망을 얻고 사회적 기반이 튼튼해 자기가 맡은 업무 분야에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허황된 이상에 취해 불로소득을 꿈꾸며, 하루를 낭비하는 수도 있으니, 이를 주의하여야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 고집이 곧 독이 되는 날

오늘의 운세는 어느 정도 고집을 내려놔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데도 계속해서 밀어붙이거나, 상대방의 주장에 불만을 표출한다면 망신을 당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만의 고장관념이 있다면 부디 깨부수기 바랍니다.

토끼띠 - 불난 집에 부채질한다

오늘의 운세는 작은 불씨로 시작하여 큰 불씨로 번지기 쉬운 날입니다. 가볍게 시작한 행동이 큰 주목을 받게 될 수 있다는 뜻인데, 문제는 부정적인 면으로 주목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으며, 수많은 비난을 받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호기심을 갖지 마십시오.

용띠 - 자나깨나 불조심

오늘의 운세는 뜨거운 것을 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합선 위험이 있고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전기포트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다 못해 고데기를 사용하는 분이시라면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기는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뱀띠 - 실패에 굴복하지 않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한 번 실패하더라도 굴하지 않고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타인의 방해로 인해서 물거품이 되었던 일이 다시 돌아와 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오뚜기와 같은 강인한 힘으로 일을 끝까지 해내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손에 얻을 것입니다.

말띠 - 햇빛이 창창한 하루

오늘의 운세는 푸른 하늘과 빛나는 햇살이 드리운 아름다운 자연의 형국입니다. 이는 무슨 일을 행하든지 좋은 방향성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평탄함에 따라서 불안한 마음을 가질수도 있지만, 자신에게 돌아오는 결과를 보고 안심하게 됩니다.

양띠 - 꽃밭에 나온 푸른 뱀의 형국

오늘의 운세는 따스한 봄날 꽃밭에 나온 푸른 뱀의 형국으로 지혜가 뭇사람을 능가하므로 어디를 가든지 귀여움을 받는 운세입니다.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다면 운세는 더욱 왕성해 질 것입니다. 하지만 주위의 도움보다는 자신만의 힘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주위와의 관계설정에서 더 좋다고 보여지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 대체로 평온한 운세

오늘의 운세는 평온한 편입니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므로 자연히 윗자리에 오를 인격이 갖추어져 운세가 상승하게 됩니다. 그러나 운이 좋다고 해서 노력을 아니하면 그 또한 마음의 근심을 얻게 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닭띠 - 속 보이는 것이 좋은 날

오늘의 운세는 자신의 의사표현을 분명하게 하는 것이 좋게 작용됩니다. 거머쥐고 싶은 일이 있다면 적극성을 띄는 것이 좋고, 피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거부의사를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에둘러서 표현한다면 전달이 제대로 안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 쓸데없는 소비가 많아지는 날

오늘의 운세는 과용되는 지출을 바로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지금 당장은 꼭 필요한 것일지라도 시간이 지나고 보면 후회하게 되는 소비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큰 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난처함을 겪고 싶지 않다면 미리미리 금전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 끈기있게 반복하려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글을 백 번 읽게 되면 뜻을 자연히 알게 되는 형국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끈기 있게 반복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성공과 실패가 정해져있는 것은 없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노력했는가가 중요합니다. 괜히 나 혼자 편하자고 요행을 벌이다가 큰일 날 수 있으니 근면성실한 모습을 보이길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