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의 '클락션 (Klaxon)'이 차트 올킬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일 발매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미니 7집 'I SWAY'의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이 지난 29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멜론 HOT100(발매 100일 이내)·TOP100, 플로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바이브 일간 차트 3위, 벅스 실시간 차트 4위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클락션 (Klaxon)'은 시원하게 터지는 스트링, 브라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자동차 경적을 가사로 표현한 후렴구가 귀에 꽂히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이다.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상위권을 유지하던 '클락션 (Klaxon)'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욱 인기를 끌며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 'TOMBOY'(톰보이), 'Nxde'(누드), '퀸카 (Queencard)',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에 이어 5연속 'PAK(퍼펙트 올킬)'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8월 3일과 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총 14개 도시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2024 (G)I-DLE WORLD TOUR [iDOL]'를 개최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