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선보이는 ‘반다이남코코리아 펀엑스포 2024(BANDAI NAMCO KOREA FUN EXPO 2024)’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일본에 본사를 둔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그룹의 한국지사로 2000년에 한국에 설립했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프라모델, 피규어, 캡슐토이, 식품완구 등 다양한 취미 콘텐츠가 전시된다. 건담, 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 디지몬 등 다양한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 상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한정으로 건프라와 피규어 등의 한정판 상품이 판매되며,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캡슐 완구 매장도 운영된다. 전시 기간 동안 ‘제12회 GBWC 한국 예선대회’와 ‘원피스카드 게임 한국 챔피언십’도 진행된다.
체험존에서는 건담 프라모델과 다양한 캐릭터 프라모델 조립 체험이 제공되며,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시즌4)와 최신 게임 타이틀인 ‘건담 브레이커 4’와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도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와 작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포토스팟과 다채로운 놀이와 볼거리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펀엑스포 2024’는 코엑스 3층 D홀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