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요로이즈카 파티시에 팝업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8월 16일부터 25일까지 일본 유명 스타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에서는 레몬 머랭 타르트, 멜론 쇼트케이크, 복숭아 타르트 등 케이크와 파르페 등을 비롯해 1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요로이즈카 토시히코는 파리 제빵박람회를 우승하고, 벨기에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의 파티시에를 역임한 바 있다.
제주 드림타워, 제주 모티브 메뉴 강화
제주 드림타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식음업장에서 제주를 모티브로 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바다, 유채꽃밭, 돌하르방 및 현무암을 모티브로 디자인하고, 제주 특산물인 녹차, 한라봉, 망고, 당근 등을 활용했다. 드림라떼는 밤크림으로 푸른 바다를 표현하고, 녹차와 망고로 녹차밭과 유채꽃밭을, 초콜릿 쿠키로 제주의 현무암을 표현했다. 일출라떼는 오렌지크림, 당근주스, 커피 등을 이용해 제주의 일출을 표현했다. 가격은 각각 1만5000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정통 프렌치 디저트 론칭
파라다이스시티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파티시에 가엘 에트리야르와 함께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가나슈 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쁘띠 갸토,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와 산딸기 즐레·얼그레이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라즈베리 얼그레이 초콜릿 쁘띠 갸토, 말차 가나슈와 파인애플 콤포트가 조화를 이루는 파인애플 말차 시소 타르트 등을 선보인다. 제품은 호텔 1층 가든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X에비앙 포 핸즈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8월 30~31일 모던 유러피안 마리포사에서 프랑스·태국·한국의 컬래버레이션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페어몬트X에비앙 포 핸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스는 방콕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메종 뒤낭'의 오너 셰프인 아르노 뒤낭, 마리포사의 이대건 셰프가 함께 구성했다. 코스에서는 에비앙 스파클링 워터로 만든 웰컴 칵테일과 카나페 3종을 시작으로 프랑스, 태국, 한국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6가지 요리와 페어링 와인 4종을 제공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치얼스 투 더 선셋 패키지
소피텔은 늦은 휴가로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치얼스 투 더 선셋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럭셔리 레이크 객실 업그레이드, 선셋 아워 2인 이용권, 호텔 레스토랑 및 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셋 아워에서는 호텔 최상층의 바 라티튜드32에서 무제한 주류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예약은 9월 27일까지, 투숙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혜택을 포함한다. 수영장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위블로와 협업해 파스텔 그린·화이트 컬러로 꾸몄다. 이용은 10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70만원부터다.
롤링힐스 호텔, 폴링 인 롤링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단풍을 즐기며 가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폴링 인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키즈 줌바&요가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폴링 인 웰니스', 어린이 드로잉 키트를 증정하는 '폴링 인 드로잉'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홍시스무디 2잔을 제공한다. 이용은 11월 30일까지, 가격은 24만4000원부터다.
시그니엘,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리넨 컬렉션
시그니엘은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리넨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프레떼는 유럽 왕실, 귀족이 애용하는 160년 역사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샹그릴라, 세인트레지스 등 전 세계 럭셔리 체인 호텔에서 공식 리넨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침구류, 배스로브를 포함해 21종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시그니엘 서울 79층 패스트리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