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본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명품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은 장례, 웨딩, 여행, 어학연수 등 토탈 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해 라이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09년 창립 이후 웨딩&외식 분야로 시장을 넓히며 전국 약 100여개의 직영 지점을 두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장례문화교육원 운영을 통한 전문가 양성 및 서비스 개선, 결합상품·MOU전용상품과 같은 사회적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 등 고객에게 최상의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희망나눔 체육대회를 통해 1,600여만 원을 월드비전 국내 위기아동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다.
더리본 관계자는 “고객에게 인정받은 만큼 사회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정신 아래 고객 신뢰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