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침대 베스트셀러는 단연 ‘루체-III’다. 이탈리아어로 ‘빛’을 뜻하는 루체는 매년 웨딩 멤버스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상품이다. 입체적인 템바보드와 은은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루체-III는 침실에서 업무와 취미 생활을 모두 해결하는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헤드보드에 간단한 소품을 둘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스마트폰 등 소형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 충전 포트도 설치돼 있다. 헤드보드 전면은 적당한 쿠션과 최적의 각도를 적용해 편안하게 기댈 수 있도록 설계했다. 스테인프리 원단이 적용된 패브릭 쿠션은 보풀이나 생활 오염에 강해 관리하기 편하다.
침실 여유 공간이나 부부의 수면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킹, 라지킹 등 다양한 사이즈로 나왔다. 부부가 선호하는 쿠션감이 다르거나 수면 패턴이 다르면 싱글 제품을 트윈으로 배치해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올 7월 새로 선보인 ‘루나토-4’는 최신 신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이라는 뜻으로,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인조가죽, 패브릭, 우드 등 세 가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믹스매치했다. 요람처럼 몸을 감싸안는 형태의 헤드보드는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 최적의 각도로 설계된 등받이와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 적절한 탄력을 갖춘 쿠션이 편안한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C타입 충전 포트를 탑재했다.
에이스침대의 ‘로얄에이스’는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웰니스 매트리스다.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의 장점을 모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체형에 따라 위에서는 부드럽게, 밑에서는 단단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수면 내내 자연스러운 인체 곡선을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숙면의 방해 요소인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최소화하는 ‘5 FREE’ 시스템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최적의 공기 흐름을 만드는 ‘에어웨이 공법’, 스프링과 내장재를 통째로 찍어 매트리스의 수명을 늘려주는 ‘올인원 공법’, 2개의 스프링을 마주 보게 설계해 탄력의 대칭을 유지하는 ‘FTF 공법’ 등 에이스침대의 첨단 침대과학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콩이나 피마자 열매에서 추출되는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탄소 배출량을 줄인 바이오폼, 100% 순수 양모로 만든 슈프림울 등 천연 소재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에이스침대는 올가을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9월 22일까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대리점에서 620만원, 백화점에서 650만원 이상을 구입하면 웰크론의 ‘대니얼 호텔베딩세트(Q/K)’를, 대리점에서 350만원, 백화점에서 38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웰크론의 ‘카메론 차렵이불세트(Q/K)’를 선물로 준다.
행사 기간 KB국민카드를 사용하면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