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정부관광청은 8월 26일 글로벌 기자 간담회를 통해 새로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을 발표했다.
캠페인은 마카오의 풍부한 문화적 다양성과 독특한 관광 경험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페인에는 마카오의 대표적인 6개 통합 리조트가 참여한다.
론칭 이벤트로 10월 17일까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마카오 관련 퀴즈를 출제한다. 이를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발, 마카오 왕복 항공권, 숙박권, 문화유산 탐방 프로그램 참여, 미슐랭 레스토랑 식사,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 소식과 정답에 대한 힌트는 마카오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카오 관련 피드를 게시하고 연말까지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는 30일 간 마카오를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얼티밋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리미티드 에디션' 상을 수여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의 프로젝트도 공개했다. 미연은 마카오를 여행하며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싱글 앨범과 현지 로케이션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광청은 이 밖에도 홍보 영상, 온·오프라인 인플루언서 협업, 옥외 광고 등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