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한국갤럽 조사서 국내 착즙기 시장 점유율 1위

입력 2024-09-02 09:07   수정 2024-09-02 09:10



휴롬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국내 착즙기 시장 점유율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국내 착즙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갤럽은 지난 6월 35~59세 기혼 여성 중 착즙기 구입 경험자 또는 구입 의향자 520여명을 대상으로 국내 착즙기 시장 점유율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BPI)를 진행했다. 휴롬은 이 조사에서 주요 지표를 종합한 결과 총 87점을 기록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 부문과 관련해 ‘최초 인지도’ 81%, ‘비보조 인지도’ 84%, ‘보조 인지도’ 99%로 모든 항목에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브랜드 태도에서는 타 브랜드와 비교하여 휴롬의 브랜드 선호 비율이 전체 응답자의 84%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휴롬 착즙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브랜드 만족도’가 83%로 가장 높았았다. 다음으로 ‘착즙 효율성’ 81%, ‘내구성’ 76%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착즙기 구입 경험자의 58%는 착즙기 구매 시 고려 요소로 ‘착즙 효율성’을 우선으로 꼽았다. 이어서 ‘이용 효율성’ 44%, ‘브랜드’ 36% 순으로 나타났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휴롬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자연에 가까운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저속 착즙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