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입력 2024-09-04 16:22   수정 2024-09-04 16:23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본질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는 데 착안해 이중 세안 없이 딥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누적 판매량 2700만 병의 오일폼 시리즈는 ‘국민클렌저’로 불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하면 노폐물이 녹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저자극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이중 세안의 불편을 해소했다.

올해 출시된 21번째 시리즈 ‘골든선인장오일폼’은 사하라 사막의 극한 환경에서도 수분을 유지하는 보검선인장에서 답을 찾아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진정한 보습장벽을 선사한다.

박미옥 기자 histm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