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앤오프(ONF)의 앵콜 콘서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앵콜 콘서트의 열기를 높였다.
온앤오프는 오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 '스포트라이트:더 히든 섀도우(SPOTLIGHT:THE HIDDEN SHADOW)'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개인 콘셉트 포토로, 콘서트 포스터와는 또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온앤오프는 화려한 장식이 수놓아진 제복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멤버 각각 강렬한 눈빛과 돋보이는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으며 2주 앞으로 다가온 앵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이번 앵콜 콘서트는 지난 8월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예매를 통해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하는 등 어느때보다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앵콜 콘서트는 올해 4월 진행한 서울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과 미니 8집 앨범 '뷰티풀 섀도우(Beautiful Shadow)' 발매를 시작으로 일본 제프 투어,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된 첫 북미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개최되는 것이다. 온앤오프의 다음 활동이 더욱 기다려지게 만드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1일 오후 6시와 22일 오후 5시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