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올 뉴 글로리' 출시와 함께 커뮤니티 공개

입력 2024-09-06 14:02  



테일러메이드가 한국 여성 골퍼를 겨냥해 개발한 올 뉴 글로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올 뉴 글로리는 클럽, 골프백,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여성 골프 브랜드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했으며 민티 블루를 시그니처 컬러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인 겸 통역사 안현모, 마케터 엄예진, 발레리나 원진호는 올 뉴 글로리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테일러메이드는 제품 출시와 함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공개했다. 글로리 데이즈는 '스타일과 퍼포먼스가 만나는 커뮤니티'를 테마로 만 19세 이상의 여성 골퍼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창구가 될 예정이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대표이사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로 다시 한번 골프의 기준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깊이 있고 또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을 펼쳐 나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