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정보 플랫폼 ㈜티에이치케이컴퍼니의 시니어톡톡은 9일부터 2차 IMC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시니어톡톡의 IMC캠페인은 '부모님계 일상을 선물하세요'라는 타이틀로 부모님께 아침인사를 드리는 1차 IMC캠페인 <아침인사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9월부터 2차 IMC캠페인 <부모님과 그때, 그리고 지금> 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니어톡톡은 요양시설찾기의 대표 서비스외에도 요양등급확인, AI요양상담, AI시설상담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요양정보 플랫폼이다. ㈜티에이치케이 관계자는 "오는 25년 노인인구가 전체 인구비중의 20%가 넘는 초고령화 사회에 접어든 현 시대에, 부모님의 부양 의무가 개인에서 사회로 전이되고 있는만큼 신뢰할 수 있는 요양정보를 보호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시니어톡톡의 주요 과제라고 할 수 있다"며 "시니어톡톡은 보호자가 안심하고 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요양시설찾기 서비스부터 시니어 세대를 위한 건강관리 노하우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IMC 2차 캠페인은'부모님께 일상을 선물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어린시절 부모님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캠페인 종료 후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통해 부모님과의 가족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시니어톡톡은 보호자 대상의 서비스 외에도 노인복지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운영 솔루션'시니어톡톡 프로' 런칭을 통해 대표적인 통합재가요양관리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