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는 13일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변우석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잡코리아가 통합 브랜드 캠페인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잡코리아는 그간 '이직은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일', '세상의 모든 알바를 리스펙트' 등의 메시지를 강조하면서 개별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첫 통합 브랜드 캠페인에선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앞세워 신규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잡코리아는 변우석이 작품마다 최선을 다하는 연기로 매력을 보여주면서 성장하는 모습이 자사 기업 철학과 부합한다고 봤다.
변우석은 2016년부터 여러 작품에서 꾸준히 활약해 왔고 최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주현정 잡코리아 마케팅실 실장은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 100회 이상 오디션에 도전하고 자신의 커리어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배우 변우석을 통해 MZ세대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응원해 온 잡코리아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