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의 할인전’ 시즌2가 데이지크와의 협업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지난 9월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시즌2 첫 번째 에피소드, 데이지크 편 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20만 회를 넘어섰고, 주요 제품들이 품절되는 상황을 맞았다.
데이지크는 1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독창적인 컬러와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2의 첫 에피소드는 데이지크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커머스 예능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할인전 시즌2는 스카이벤처스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스카이벤처스는 디지털 광고 및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종합광고대행사로, 유튜브, SNS, TVCF 제작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콘텐츠 커머스와 캠페인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보다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스카이벤처스의 이진웅 대표는 “데이지크와의 협업으로 시즌2를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데이지크 제품을 더 좋은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