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현이 19금 웹소설 여자 주인공으로 빙의한 활약을 예고했다.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 제작진은 24일 극 중 남자연과 서연서 역을 맡은 배우 한지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웹소설 원작 작가이자 여자 주인공으로 1인 2역 연기를 선보일 한지현에 기대가 모인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맨스 소설 남자 주인공 강하준(이상이 분)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작품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시리즈다. '손해 보기 싫어서'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극 중 모태 솔로 작가 남자연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한지현은 발칙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19금 웹소설 '사장님의 식단표' 원작 작가이자 자신이 만든 웹소설 여자 주인공 서연서로 1인2역으로 활약한다. 소설에 빙의된 연서는 웹소설 속 완벽남 강하준(이상이 분)이 자신의 뮤즈 여하준(이유진 분)이 아닌 현실 세계의 복규현(이상이 분)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잠겨 어떻게 현실로 돌아가야 할지 막막해 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 속 남자연 빙의 설정이 신선한 판타지 로맨스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24일 공개된 스틸 컷 속 남자연은 '손해 보기 싫어서' 속 모습과 달리 색다른 분위기다. 검정의 긴 생머리, 진한 화장으로 치명적인 외적 변신을 꾀한 동시에 통통 튀는 웹소설 속 여주인공 서연서로 빙의된 듯하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10월 3일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된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