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벨기에 프리미엄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 4종을 지난 19일 단독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스틴브뤼헤’는 1898년 첫 제조 이후 126년 간 전통적인 수도원 양조 방식을 유지하고 있는 벨기에 수도원 맥주로 출시 단 7일 만에 약 5천병이 판매됐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벨기에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 4종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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