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깐깐하고, 꼼꼼하게 엄선하여 판매하는 패밀리 큐레이팅 서비스 ‘베베쿡 PICK’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베베쿡 픽을 통해 낮 12시까지 제품을 주문하면 이유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베베카 안심배송 시스템을 통해 당일 저녁부터 새벽 중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진다.
베베쿡은 신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23일부터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를 첫 입점 및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3일까지 오픈 기념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0월 13일까지 드시모네 제품 2박스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4만원 상당의 베베쿡 ‘DHA 베베’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베베쿡 픽은 ‘드시모네 베이비스텝2’,’’드시모네 키즈 스텝1 블루베리’,’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드시모네 1200’ 총 4종을 판매하며 생후 12개월 영유아부터 임산부와 어른까지도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장시켰다.
특히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2’는 유아식을 섭취하는 영유아 대상으로 보장균수 100억CFU를 함유한 제품으로서 분유나 이유식에 넣어 혼합 섭취가 가능하고, ‘드시모네 1200’은 성인 대상 제품으로서 보장균수 1,200억 CFU를 함유한 게 특징이다.
‘드시모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유일하게 ‘장면역’ 개별인정을 받은 제품이며, 배변 활동 및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