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화장품 '루나' 日 공략 속도

입력 2024-10-04 17:34   수정 2024-10-05 01:12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일본 도쿄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애경산업은 도쿄 시부야에 있는 대형 쇼핑몰 ‘모디’에서 오는 1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루나 관계자는 “현지 2030세대 여성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시부야의 대표 랜드마크인 모디에서 팝업을 열기로 했다”며 “일본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루나는 2022년에 전년 대비 매출이 약 세 배, 지난해에는 두 배 이상 늘었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보다 매출이 약 네 배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루나 뷰티 전문학교’라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은 프로 메이크업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1교시 ‘컨실러 이론 수업’과 2교시 ‘쿠션 실기 수업’으로 구성된 체험 공간에서 메이크업 수업을 받으며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루나 블러 커버 쿠션’ 등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