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롯데홈쇼핑의 합작회사인 디에디션헬스가 설립 이후 처음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에이치피오의 계열사인 비오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중간 경로 없이 직수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를 개발한 핀란드 발리오(Valio)사의 노벨상 수상 기술력이 적용된 농축 우유 단백질을 사용해 다른 단백질 제품과의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근육 건강에 필수적인 단백질뿐만 아니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위한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 칼슘, 마그네슘 등이 포함되어 면역 기능 및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Lactose-Free) 설계로 평소 유제품 소화에 불편함을 느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찬물에도 잘 녹는 제형으로 설계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용이하다.
디에디션헬스 관계자는 “단백질 시장은 건강한 삶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의 수요가 꾸준히 커지는 시장으로, 당사는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통해 고품질의 단백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성분이 효과적으로 배합된 덴마크 직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해 드리게 됐다” 라며 “최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즐거움과 함께 건강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각광을 받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디션헬스의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첫 론칭 방송은 오는 12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캔을 추가로 증정하는 단독 구성 혜택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