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참여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달에는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와 자체 제작한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가입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려 밀레니엄+Z(MZ)세대 가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유플투쁠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플러스 멤버십 VVIP 등급과 10년 이상 장기가입자라는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가입자 중 5만 명에게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한다.
인기 혜택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가입자들은 유플투쁠 이용 후기만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럭키데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특정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자·타사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과 2인 식사권 (40명), BHC뿌링클 세트 (뿌링클 순살·뿌링감자·콜라, 100명), 던킨 아메리카노(S)와 글레이즈드 세트 (300명), 다이소 1천원 쿠폰 (1000명)을 증정한다.
또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LG유플러스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희문 촬영 초대권 (25명),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2500명)을 증정한다.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캘린더, 다이어리, 행운키링, 마우스패드, 행운부적 5종과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유플투쁠 쿠폰을 많이 다운로드 받은 가입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유플투쁠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많은 가입자들이 유플투쁠을 애용하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굿즈를 제작했다"며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가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혜택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