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가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념해 롯데칠성과 함께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배달앱 및 전화 주문, 방문 포장 등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멕시카나 앱에서 접속해 쿠폰함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1명) ▲2등 ? 듀얼소닉(3명) ▲3등 ? 다이슨 에어랩(10명) ▲4등 ? 멕시카나 앱 4천원 할인+펩시제로 1.25L 사이즈업 쿠폰(1~3등 외 응모자 전원)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 출시와 더불어,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저희 멕시카나치킨을 사랑해 주고 계시는 많은 고객 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점으로 SNS를 통한 각종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배달앱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