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스코어 1위에 올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시작 전부터 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찬사를 끌어내며 안팎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으로, 상암벌 입성을 준비하며 전례 없는 잔디 보호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장소에서 여러 번의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며 사운드 점검하는 등 임영웅과 제작진이 1년여간 기울인 노력이 고스란히 보이는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담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메운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오직 영웅시대만을 바라보는 임영웅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함께 완벽한 무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임영웅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영웅시대의 폭발적인 사랑과 함께 장기 흥행을 이끌었다.
그 결과 개봉 8주차인 지난 19일, 34만 3천 명을 돌파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4만2366명으로 기존 공연 실황 흥행 1위였던 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기록을 뛰어넘으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관객 수 1위에 올라 새 역사를 썼다.
이처럼 영웅시대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35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역대 공연 실황 흥행 1위에 오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