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00% 냉장 양념육 브랜드 '생(生)생(生)'을 출시했다. ‘생생’은 ‘냉장 고기(生)’를 사용해 ‘육즙이 살아있다(生)’는 의미다. 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00% 냉장 양념육 브랜드 '생(生)생(生)'을 출시했다. ‘생생’은 ‘냉장 고기(生)’를 사용해 ‘육즙이 살아있다(生)’는 의미다. 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