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 공식 활동 시작

입력 2024-10-25 10:00  

멕시카나는 신제품 ‘치필링’의 고객체험단 선발을 마감하고 25일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은 멕시카나 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12: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체험단은 내달 24일까지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 가맹점을 통해 신제품 ‘치필링’을 체험하고, 체험단 활동을 통해 신제품 '치필링'에 대한 소비자 입장의 객관적인 의견 청취와 더불어 고객들이 전국 가맹점 어디에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겠다는 방침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에 대한 소비자 입장에서의 객관적인 진단과 의견 수렴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고, 앞으로 고객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고객체험단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저희 멕시카나 치킨이 고객분들께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최고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 치킨는 내달 30일까지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배달앱 및 전화주문, 방문 포장 등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