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창립 70년 스페셜 에디션 출시하고 할인 행사

입력 2024-10-30 16:08   수정 2024-10-30 16:09

금강제화는 70년 동안 한국 국민의 발을 책임지며 국내 자체 공장에서 좋은 품질의 구두를 생산해왔다. 30년 경험의 장인들과 함께 끊임없이 개발해왔다. 70년이라는 오랜 역사 동안 많은 데이터를 축적해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편안한 구두를 제작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국내 제화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 공정 국내 생산할 수 있는 브랜드는 금강제화뿐이며 좋은 품질을 위해 국내에서 모든 과정에 직접 관여하고 검수한다. 이 덕분에 비교할 수 없는 품질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고 오랜 시간 금강만이 가진 데이터를 통해 최적의 구두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금강제화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리갈 201 스페셜 에디션’을 리뉴얼한 버전으로 출시한다. 스테디셀러인 기존 모델에서 소재와 디테일한 부분을 개선해 더 클래식하고 세련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201라인에서 ‘옥스포드’ ‘Y팁 더비’ ‘메리제인’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금강제화의 오랜 전통과 장인 정신이 깃든 ‘금강제화 리갈’은 브랜드의 역사와 함께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고어텍스 소재로 제작돼 방수와 발수 기능을 강화했다. 70주년을 기념해 만든 제품 택과 새롭게 적용된 로고가 새겨진 부분을 신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랜드로바 메리제인’은 70주년을 기념하는 고어텍스 에디션 중 여성 제품군으로 처음 출시한다. 발등 스크랩이 자연스럽게 발을 감싸주고 벨크로가 삽입돼 있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신고 벗기 편리하다. 신발 인솔을 쿠션 스펀지로 해 착화감을 강화했다. 이 제품에도 고어텍스가 적용돼 방수와 통기성이 뛰어나다.

금강제화는 지난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0일간 할인 행사를 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캐주얼화를 20% 할인 판매한다.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금강제화가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할인 행사를 여는 건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며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