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소셜에티켓은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열린 ‘더콜디스트모먼트 플리마켓’을 성황리 종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 2층에서 열린 이번 플리마켓은 더콜디스트모먼트의 24Fall, Winter 시즌 인기 상품들과 지난 시즌 비그레이드(B-grade)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였다.
더콜디스트모먼트(The Coldest Moment)의 첫 단독 행사로 많은 팬들이 방문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팝업 공간은 오베이글 하우스의 2층을 더콜디스트모먼트의 제품들로 가득 채워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더콜디스트모먼트의 시그니처 로고인 불가사리 풍선 포토존 등으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플리마켓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오베이글 하우스의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드링크 프리쿠폰’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더콜디스트모먼트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플리마켓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벅참과 긴장의 연속이었던 이틀이었다. 다음번에도 열릴 행사에도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베이글 하우스 관계자는 “망원동, 합정동 인근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해 여러 분야의 문화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게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