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서 MCM 백 쇼핑"…롯데이노 '칼리버스' 업데이트

입력 2024-11-08 17:33   수정 2024-11-09 01:39

롯데그룹의 메타버스 플랫폼인 ‘칼리버스’가 가상 공간에 쇼핑센터를 열었다. 제품 체험은 물론이고 실물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자회사 칼리버스가 전날 오후 5시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8일 발표했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MCM의 가상 플래그십 스토어 ‘MCM 디지털하우스’(이미지)를 시작으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MCM 매장에선 70여 종의 판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