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업경제인협회는 온·오프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상거래 활동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대한민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는 취지로 설립됐다. 최용민 회장은 "본 협회는 경제활동에 종사하는 전 국민의 이익을 도모하고 편익을 증대시키기 위해 설립됐다. 설립의 취지를 알리고 다양한 영역의 경제인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영업경제인협회의 방향성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첫째, 회원제 쇼핑 플랫폼 '코딜몰'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가격과 수익 및 비용 면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한다. 둘째, 다양한 이슈를 다루는 커뮤니티 '코딜톡'을 개설해 경제, 사회, 문화 등의 관심사를 공유하고 인사이트를 키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한편 한국영업경제인협회와 카사요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사용자가 협회에 가입하고 카사요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경우 이후 활동에 따라 최대 12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국민 누구나 가입 및 구매가 가능하며 본인과 가족, 친구 등 지인을 소개하는 과정에서도 혜택이 발생한다. 이벤트는 가입 한도 소진 시 고지 없이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일즈 신화를 만드는 힘'의 저자이자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바 있으며 한국기록원 인증 대한민국 각 세일즈 분야 대상 수상 기록 최다 보유자이기도 한 최 회장은 "최근 대내외적으로 경제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국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 한국영업경제인협회가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고 이커머스 시장의 선순환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