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미사, 프랑스 파리 백화점 '르 봉 마르쉐' 입점

입력 2024-12-02 14:53   수정 2024-12-02 14: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화미사(Whamisa)가 프랑스 파리의 최고급 백화점 ‘르 봉 마르쉐(Le Bon Marche)’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1852년 개장한 ‘르 봉 마르쉐’는 ‘예술과 럭셔리의 만남’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파리의 유서 깊은 백화점으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 공간이다.

화미사는 유기농 식물과 한국 전통 발효를 접목해 독창적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 전통 김치에서 발견한 우수 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ENS9265)’을 독자적으로 배양해 제품에 활용한다. 화미사 고유의 발효 공법은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되찾고, 지속 가능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화미사는 백화점 2층 니치 뷰티 브랜드를 위한 특별 코너에 입점했으며, 입점과 동시에 파리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눈에 띄는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화미사 관계자는 “르 봉 마르쉐 입점을 통해 프랑스와 유럽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화미사는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원료와 특별한 발효 공법을 통해 피부 건강을 위한 지속 가능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피부의 가치를 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화미사는 프랑스 ‘르 봉 마르쉐’ 백화점 외에도 ‘프렝탕’ 백화점을 비롯해 미국, 영국, 독일, 스페인, 폴란드, 네덜란드 등 유럽 주요국과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르 봉 마르쉐’ 입점을 계기로 파리에서 더 폭넓은 고객층과 만나며 세계적인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화미사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