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단지 내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로 명성이 높은 곳이다. 석가산과 캠핑장, 키즈 워터파크, 단지를 둘러싼 산책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가든 등 조경시설은 가족 중심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실내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실내 VR스포츠, 다목적 체육관 등 다양한 운동 시설과 냉·온탕을 갖춘 사우나와 미니영화관, 음악연주실, 개인방송 스튜디오 등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조식과 중식 서비스도 계획돼 있다.
또한 ‘아이 키우기 좋은 단지’로도 알려져 있다. 청량초를 걸어서 갈 수 있고, 어린이집 놀이터가 단지 내부에 조성돼 있어 아이들이 놀이터, 조경, 커뮤니티 내부 등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김예영 퀄텟 밴드의 재즈 공연으로 시작됐다. 조우용 MC의 유쾌한 진행 아래 퀴즈와 참여형 이벤트가 이어졌고, 트로트 가수 김소연씨와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씨가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단지 내 기차 투어, 우리단지 커뮤니티 같은 그림 맞추기, 1770 타임워치 등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열렸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입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단지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입주민과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아이에스동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무상옵션과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일부 잔여 세대가 분양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