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기업 지웍스가 2024 베트남 호치민 종합박람회(VIETNAM EXPO in HCMC)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24 베트남 호치민 종합박람회는 베트남 남부 지역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베트남 소비재 시장 진출을 위한 필수 전시회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Saigon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렸다.
지웍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자사의 생활용품 브랜드인 '좋은쓰임' 제품군을 포함하여 동남아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좋은쓰임 롤링닷 욕실화는 오랜 연구 끝에 신규 개발되어 베트남 시장에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지웍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자사의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큰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지웍스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지웍스의 수출 담당자는 "베트남 시장에 이미 공급되고 있는 좋은쓰임 브랜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동남아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군을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생활소비재 시장을 사로잡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