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매장과 온라인에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팝마트 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시즌 팝마트 매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팝티(Christmas POP-ty)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3층에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전원 당첨 뽑기 행사를 통해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팝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스컬판다의 소원 접수처를 마련, 팝마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너먼트 DIY 패키지 및 재료를 증정, 자유롭게 오너먼트를 완성한 후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인증샷을 촬영하면 선착순으로 ‘스컬판다 플러시 키링’을 추가 선물한다.
홍대 매장을 포함해 전국 팝마트 매장에서도 오는 23일부터 구매 금액대에 따라 ‘크리스마스 미니 거울’, ‘크리스마스 패브릭 장식’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상품 소진할 때까지 진행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팝마트 매장을 찾아준 고객과 올 한해 팝마트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시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팝마트 매장을 방문, 다양한 아트토이를 경험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