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배우 기네스 펠트로가 25일(현지시간) 피플지에서 선정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에 선정됐다.
42살의 나이에도 기네스 펠트로처럼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 피플지를 통해 기네스 펠트로는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자신만의 식단을 공개했다.
평소 그녀가 즐겨먹는 음식은 태국 스타일의 치킨 스테이크. 기네스 펠트로의 아침은 간단하다. 그녀는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아침에 한 잔의 커피는 절대 포기할 수 없죠”라며 “그리고 나서 나는 항상 건강에 좋은 스무디를 먹어요”라고 아침식사 메뉴를 밝혔다.
점심도 여배우다운 건강식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기네스 펠트로는 “나는 하루 종일 채소를 많이 먹고 되도록 가벼운 점심식사를 즐겨요.”라고 말했다. 이어 “양념에 재운 닭가슴살을 그릴에 구워 샐러드와 함께 먹죠.”라며 자신만의 치킨 스테이크 레시피를 상세히 알렸다.
재료는 다음과 같다.
일단 닭 가슴살 한 덩이, 통마늘 두 개를 으깬 것, 고수 잎 1/2컵, 파 2단, 레드 칠리 1 티스푼, 생선 소스 2 티스푼, 천일염 1/2 티스푼, 검은 후추 2 티스푼, 카놀라유 1 테이블스푼을 준비한다.
위 재료들로 양념장을 만들어 닭 가슴살에 붓고 양념장에 잘 재운다. 그 후, 적당한 두께로 4조각으로 슬라이스 한다. 치킨 조각 양면에 기름을 바르고 잘 달궈진 팬에 익힌다. 이 때,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한 면은 8분 익히고, 나머지 한 면은 5분 익힌다.
기네스 펠트로는 “나를 포함한 우리 가족들은 모두 이 치킨 스테이크를 좋아한다”며 “당신이 힘들 때 이 음식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피플지에 따르면 기네스 펠트로가 낸 요리책에는 이보다 더 다양하고 건강한 레시피들이 많다고 한다.
acdd7183@naver.com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