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고객 직접방문 자산관리 서비스 시행

입력 2013-01-03 09:45  

한화투자증권[003530]은 고객이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프라이빗뱅커(PB)들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날부터 전 영업점의 PB들에게 자사 종합자산관리 시스템 '모바일 매직 큐브(Mobile Magic Cube)'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태블릿 PC를 제공해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의 도입으로 PB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직접 방문, 투자설계,계좌개설, 사후관리 등 다양한 자산관리 업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모바일 매직 큐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자산관리 서비스는영업점과 모든 정보가 연동해 효율적 자산관리 및 비교 분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이 회사 WM컨설팅팀(☎ 02-3772-7930)에 문의할 수 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