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016360]은 맞춤형 자산관리·컨설팅기능의 강화를 골자로 하는 정기 조직개편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전략기능을 더 정교하게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객자산운용담당을 상품전략담당에 통합했다.
기존 고객지원담당, 마케팅팀, 고객관리(CRM) 기능을 고객전략담당으로 합쳐서고객관리 과정을 일원화하고, 고객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영업 전 단계에 걸쳐 고객보호를 강화했다고 삼성증권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 대상 컨설팅 제공 역량을 높이려고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투자전략센터를 신설해 투자정보 제공과 컨설팅 지원 기능을 통합했다.
이밖에 기존 온라인사업부를 스마트사업부로 변경하고, 연금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존 퇴직연금사업부를 연금사업부로 개편했다.
jh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전략기능을 더 정교하게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객자산운용담당을 상품전략담당에 통합했다.
기존 고객지원담당, 마케팅팀, 고객관리(CRM) 기능을 고객전략담당으로 합쳐서고객관리 과정을 일원화하고, 고객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영업 전 단계에 걸쳐 고객보호를 강화했다고 삼성증권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 대상 컨설팅 제공 역량을 높이려고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투자전략센터를 신설해 투자정보 제공과 컨설팅 지원 기능을 통합했다.
이밖에 기존 온라인사업부를 스마트사업부로 변경하고, 연금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존 퇴직연금사업부를 연금사업부로 개편했다.
jh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