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법무부 다국어민원안내 콜센터 등 운영

입력 2013-01-28 11:47  

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대표번호 1345)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는 상담석 93석, 매출액 27억원 규모이다. 올해 12월까지 1년간 운영한다.

법무부 콜센터는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의 담당업무를 중심으로 외국인들의 국내생활적응에 필요한 행정 및 생활 관련 상담을 영어, 몽골어, 러시아어 등 18개 국어로 제공하는 다국어 민원안내창구이다.

ktcs는 상담석 100석, 매출액 26억원 규모의 'kt m&s CRM 센터 사업'도 수주했다. 이곳에서는 휴대전화, 인터넷, TV, 집 전화 등 KT 상품유통과 관련한 유무선 신규 가입, 기기 변경, 부가서비스, 해피콜 상담 및 물류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ktcs 임덕래 대표는 "올해 컨택사업의 시스템, 세일즈 컨설팅 역량을 강화해 CS(고객만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통업계 시장진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밝혔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