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으로 백두대간 관광열차 체험>

입력 2013-05-01 10:51  

코레일은 백두대간 관광열차 홍보를 위해 열차를 활용한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인 '트레인시티'와 함께 다양한 흥행 행사를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레일과 트레인시티 개발사인 '게임빌'과 '로켓오즈'의 제휴로 이뤄졌다.

코레일은 자사 로고, 관광 열차 및 테마역 이미지를 제공하고, 개발사는 게임내 다양한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 적용, 게임이야기·이벤트 개발 및 진행을 맡게 된다.

이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백두대간 관광열차인 'O-train'과 'V-train'을 미리체험하고 당첨되면 관광열차를 탈 기회를 준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이 모바일게임은 지난해 웹게임으로 서비스돼 한국 게임최초로 페이스북에서 내려받기 400만 이용자를 돌파했다"며 "코레일이 모바일게임과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 최초의 사례"라고 설명했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