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서류심사, 현장평가,고객평가 및 암행평가 등의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ktcs는 2003년부터 5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서류심사, 현장평가,고객평가 및 암행평가 등의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ktcs는 2003년부터 5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