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이달 31일까지 '제2회 방만경영 예방을위한 대국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부조리한 관행, 과도한 규제 개선방안,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개선방안 등 코레일의 투명경영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1차 서면심사와 2·3차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 오는 8월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에게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고 그 외 우수참가작에 대해서는 관광열차 이용권을 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방만경영 아이디어 공모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지난해 9월 첫 공모 때는 모두 132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최우수작으로 '내일로 티켓 이용방법 개선'이 선정됐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부조리한 관행, 과도한 규제 개선방안,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개선방안 등 코레일의 투명경영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1차 서면심사와 2·3차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 오는 8월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에게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고 그 외 우수참가작에 대해서는 관광열차 이용권을 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방만경영 아이디어 공모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지난해 9월 첫 공모 때는 모두 132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최우수작으로 '내일로 티켓 이용방법 개선'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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