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대전본부 민원예방 및 감축 교육

입력 2015-06-01 17:21  

농협은행 대전영업본부는 1일 영업본부 2층 중회의실에서 관내 28개 전 영업점 사무소장들을 대상으로 민원예방 및 감축활동 강화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에는 NH농협은행의 소비자보호부 업무를 총괄하는 김기해 부장이 강사로 나서 농협은행의 민원발생 현황과 민원예방 및 감축계획, 농협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민원예방 활동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농협은행은 민원예방을 위해 상품판매시 설명 철저,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고객 정보보호 철저 등 8대 실천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안병서 농협은행 대전본부장은 "각종 민원발생에 적극 대처해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yej@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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