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우리은행 고객센터 신설 MOU

입력 2015-06-15 17: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천안시는 15일 ㈜우리은행과 고객센터 투자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한 우리은행은 올해 12월까지 200석 규모의 천안고객센터를 신설하게 되며, 비대면 채널확장으로 수요가 늘고 있는 콜센터를 통해 고용증대에도 한몫하게 된다.

천안시는 수도권 규제 완화 등으로 기업유치 환경이 악화하자 신규고용 창출 등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컨택(콜)센터 유치를 추진해왔다.

한편 시는 국내 제조업은 해마다 일자리가 감소하고 있으나 컨택산업은 정보통신분야의 발달로 연간 18∼27% 이상 계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yy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