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발표

입력 2011-01-11 0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현대차는 현지 시각으로 지난 10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2011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는 의미의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발표하고 브랜드 경영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발표자로 나온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은 "모든 게 빠르게 변화하는 지금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감성적인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