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피니티는 서울, 경기(분당),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6개 지역, 8개의 전시장과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올해로 한국 공식출범 6주년을 맞는 인피니티는 럭셔리 중형세단의 새로운 주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All-new Infiniti M, 최고급 럭셔리 SUV All-new Infiniti QX를 비롯해 G시리즈(G25 세단, G37세단, 쿠페, 컨버터블), EX, FX 등 총 8개 모델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를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열정과 자부심을 가진 새로운 딜러사와 함께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딜러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구매과정부터 이후까지 최고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인피니티 만의 고객 서비스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규딜러의 자격 조건은 자동차 판매와 정비 사업을 운영할 역량과 자산을 보유한 개인 또는 법인으로, 지원 마감은 오는 3월 31일까지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고객센터(080-010-0123)나 이메일(dealer@infiniti-korea.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