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생산·판매’라는 현대차의 파격적 판매 전략은 프리미엄의 가치를 추구하는 신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Premium Youth Lab)’의 ‘소수의 프리미엄’이라는 감성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올해 한정생산물량 1만8천대는 PYL(Premium Youth Lab) 브랜드 구매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수치이자 희소가치에 대한 고객욕구 등이 고려된 것으로, 현대차는 올해 이후에도 ‘벨로스터’는 이와 같은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 한정된 물량만을 생산·판매할 계획입니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구입 고객에게 1번부터 1만8천번까지 고유 번호가 새겨진 멤버십 카드를 제공하고 각각의 차들에 고유한 개성을 부여하고 소유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일 계획입니다.
벨로스터의 가격은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유니크(Unique) 모델이 1,950만원~2,000만원, 익스트림(Extreme) 은 2,100만원~2,150만원 사이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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