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이 LG패션의 성장이 크게 향상될 것이란 전망을 내놨습니다.
현재 여성복 위주의 사업 전략이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고, 중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어 올해 이익 성장폭이 클 것이란 분석입니다.
윤효진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LG패션의 1분기 실적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한 3026억원, 영업이익은 23% 증가한 294억원으로 추정되고, 지난 1월 세일기간 동안 매출이 가장 높았고 질 스튜어트, 해지스 여성 등 여성복의 성장률이 돋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또 LG패션 중국 상해법인은 올해까지 TNGT와 마에스트로 브랜드 매장수를 10개로 확장하고 라푸마의 매장 수도 30개까지 늘여 중국시장에서 2015년까지 2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투자증권은 LG패션에 대해목표주가 4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현재 여성복 위주의 사업 전략이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고, 중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어 올해 이익 성장폭이 클 것이란 분석입니다.
윤효진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LG패션의 1분기 실적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한 3026억원, 영업이익은 23% 증가한 294억원으로 추정되고, 지난 1월 세일기간 동안 매출이 가장 높았고 질 스튜어트, 해지스 여성 등 여성복의 성장률이 돋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또 LG패션 중국 상해법인은 올해까지 TNGT와 마에스트로 브랜드 매장수를 10개로 확장하고 라푸마의 매장 수도 30개까지 늘여 중국시장에서 2015년까지 2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투자증권은 LG패션에 대해목표주가 4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