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상반기 중에 스마트TV용 ‘유투브’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뽀로로의 대모험’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있는 콘텐츠를 ‘삼성 앱스 TV’를 통해 국내외 지역에 출시합니다.
‘유투브’의 경우 스마트TV의 대형화면에 맞게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아름다운 사진들을 풀HD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청담 멀티랩’에서 제공하는 영어학습 프로그램도 다음달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영국과 독일, 멕시코, 케냐 등 4개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골프코스에서 즐기는 ‘게임로프트’와 ‘렛츠 골프2’ 등 골프게임과 네트워크 게임인 ‘홈런 배틀 3D’도 5월에 출시합니다.
삼성전자의 TV용 앱스토어인 ‘삼성 앱스 TV’는 현재 최대 하루 10만건이 넘는 방문 횟수를 기록하며 스마트TV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