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해킹문의 고객전화 폭주

입력 2011-04-11 10: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고객정보를 해킹당한 현대캐피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대표전화(1588-2114)에는 이번 해킹사태와 관련해 ''해킹문의''를 위해 별도로 0번 창구를 개설했지만 고객들의 전화가 폭주하면서 연결이 거의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캐피탈은 오늘 오전 9시부터 프라임론 패스카드 재발급에 들어갔지만 고객들의 전화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재발급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