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인천점이 2013년 매출 1조원을 달성해 수도권 최고의 백화점으로 도약하기로 했습니다.
신세계는 13일 1년 9개월의 공사를 마치고 복합쇼핑몰로 재단장한 인천첨을 오픈했습니다.
인천점은 기존 4만9천500m²(1만5천평)에서 1만 6천500m²(5천평)를 늘려 총 6만6천m²(2만평) 규모로 늘리고, 연면적 13만6천400㎡(4만1천300평) 규모로 확장했습니다.
또, 백화점업계 가운데 경인지역에서 처음으로 루이뷔통과 까르띠에 등 13개 명품 브랜드와 글로벌 SPA 브랜드인 H&M 등이 입점했습니다.
신세계는 인천점 오픈 첫 해인 올해 8천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국 5위권 백화점 점포로 도약하고, 2013년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전략입니다.
박건현 신세계 대표는 "송도신도시와 인천공항, 인천항만으로 상징되는 동북하의 쇼핑·문화 랜드마크로 지역경제 활력소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신세계는 13일 1년 9개월의 공사를 마치고 복합쇼핑몰로 재단장한 인천첨을 오픈했습니다.
인천점은 기존 4만9천500m²(1만5천평)에서 1만 6천500m²(5천평)를 늘려 총 6만6천m²(2만평) 규모로 늘리고, 연면적 13만6천400㎡(4만1천300평) 규모로 확장했습니다.
또, 백화점업계 가운데 경인지역에서 처음으로 루이뷔통과 까르띠에 등 13개 명품 브랜드와 글로벌 SPA 브랜드인 H&M 등이 입점했습니다.
신세계는 인천점 오픈 첫 해인 올해 8천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국 5위권 백화점 점포로 도약하고, 2013년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전략입니다.
박건현 신세계 대표는 "송도신도시와 인천공항, 인천항만으로 상징되는 동북하의 쇼핑·문화 랜드마크로 지역경제 활력소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